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웹서비스를 통해 매출을 늘리려는 대부분의 회사는
'네이버 파워링크' = ' 네이버 검새광고' 를 하거나, 해야할 것이다.
오늘의 긱썸필은
나의 검색광고에 날개를 달아줄 힌트를 던지고자 한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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힌트에 앞서 잠시 네이버 검색광고가 뭔지 좀 알아보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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네이버는 국내 온라인 서비스의 60~70%를 움켜쥐고 있고, 그 시장에
자신들의 서비스인 '네이버 광고'를 통해 대부분의 수익을 내고있다.
그중, 소호창업자가 가장 접하기 쉬운 것이
'파워링크' 영역 광고인데,
대부분의 시장이 포화가 되어서, '클릭당 단가'가 꽤 높은 편이다.
게다가, '품질'이라는 장치 때문에 후발주자가 진입하려면
기존 사업자 보다 더 큰 비용을 내야한다.
클릭당 500원이라도 기존 사업자의 품질이 높다면, 기존사업자는 7단계 레벨중
단계별로 일정 비율의 할인을 받는당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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그렇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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후발주자는 파워링크의 상위권을 가져가기엔 힘이드는게 사실.
그래서, 다음의 장치를 활용할 것을 권한다.
-네이버페이
-네이버톡톡
-네이버로 로그인하기(네아로)
-네이버 예약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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위의 4가지중 2개를 파워링크에 붙일 수 있다.
서비스 된지 1년도 더된 녀석들이 있는데,
아직까지도 장착 안한 온라인 쇼핑몰이나 서비스들은, 빨리 장착하기를 권한다.
그중 긱썰필이 가장 큰 효과를 본 것은
"네아로" 이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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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들은 "네이버회원"이라면
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해서, 네이버 페이로 바로 결제를 때리기 때문에
매출 급상의 가장 큰 용병이다.
위의 아이콘이 파워링크에 붙어잇다면,
굳이. 파워링크 상위권을 할 필요가 없다..
자신들의 파워링크를 직접 보시라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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장착 방법은.
1. 네이버페이 > 네이버페이 센터 가입 > 쇼핑몰이나 서비스에 네이버페이 모듈탑재
2. 톡톡 > 네이버 검색광고 어드민에서 간단히 설정 > 자사 서비스에 배너 세팅
3. 네아로 > 네아로 api 개발 작업을 자사서비스에 세팅
4. 예약 > 네이버 예약 가입후 > 자사 서비스 연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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보다 자세한 방법은.,
생략한다
문의는 메일이나 댓글로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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** 포인트 : 4개중 2개만 장착된다. 최상위권은 npay와 톡톡이다. 이상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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