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4.1 우수한 상품명의 정석

정답은 네이버쇼핑 '윈도우 전문관'

 

 

 

§ 제품 카테고리별 성격에 따라 다름
§ 제품의 성격에 따라 상품명 작성표준의 차이가 있음
§ '시키는대로만 하면 검색이 잘됨' 다만...남들도 시킨대로 함

 

가이드는 준수하되 얽매이진 맙시다. >> 규모의 전쟁 전초단계

 

 

4.2 스토어팜 찜 받기

 

 

 

Why?

- 내 제품이 매일 랜덤으로 해당고객에게 알림을 PUSH 

- 고객정보를 모으기 위함 > 이벤트 쿠폰시, 해당 고객에게 특혜 제공

- 네이버쇼핑 연동수수료 2%가 자동 제외됨

- 내 스토어팜 '케파' '비주얼' '있어보임' '대단함'

 

 다음과 같은 찜 홍보 배너를 제작하여 꾸준히 이뤄갈 것!

 

How?

- 쿠폰생성 | 찜회원 전용

- 상세페이지 상단 배너 제작

- 톡톡문의자 '스토어팜찜' 요청 > 특혜제공

- 본인계정3개/가족계정/친구계정/직원계정모두사용

- 스토어팜 메인페이지 배너홍보

- 쇼핑몰 카페'셀러오션 외', 활동을 하며, 제3자와 서로간의 찜 공유

 

-찜 혜택비용은 주력제품가격의 3~5% / 배송비 혜택 차원

-주는 것이 남는 것 / 고객인프라 회전되면 스토어팜은 저절로 성장

 

 

4.3  이벤트전략 - 적립금,쿠폰,구매평,프리미엄평

 

 

Why?

- 스토어팜의 품질을 올리기 위함 > 유입율 증감

- 제품 구매횟수 증감 / 제품 구매평 증감

- 제품의 상위노출 포지션 

 

§ 회전률의 힘 > 추가구입 > 여분 포인트로 또 구입!!

 

 

§구매평, 구매데이터외

  모든 판매자는 동등한 수준이다.  

§게다가, 시장진입이 늦어서,

   공룡회사의 품질을 따라가기가

   너무 벅찬 당신!

 

4.4 기획전 세팅 방법 

§ 내 스토팜을 유명하게 해줍니다. 심지어 무료!!
§ 하지만,. 등록 및 검수가 까다로우니, 하루 잡고 작업하기!!

 

 

 

 

 

세상에 공짜가 없고, 네이버 직원들이 열심히 일한다는 것을 알게됩니다.

 

 

4.5 네이버 모두 연동 & SNS계정 연동의 활용법

 

 

WHY? MODOO? - 스토어팜 진입의 대부분 개인&창업자 > 홈페이지의 부재

 

§ 내회사 / 내사업자 / 내브랜드 / 내제품 / 나의정보를 네이버에 뿌리기 위함
§ 네이버 포털에서 무엇을 검색하든, DATA를 하나라도 더 공개하기 위함
§ 고객소통의 창구를 가지기 위함

 

SNS계정연동 - 서비스로 제공되는게 아니라, 스토어팜의 핵심!!

 

§ 페이스북 / 네이버 블로그 / 인스타그램
§ 2016년초 '트위터' 존재하였으나, 몇가지 사유로 기능 제외 3~4번의 클릭만으로, SNS에 자동 게시글 작성

 

 

 

 

 

 

공유를 하게되면,

미리 설정된 '네이버 블로그'에 자동으로 글이 써집니다.

 

다음은 정말 팁중의 팁인데,

마무스 매크로를 활용하면, 반복작업을 쉽게 처리 할수있다.

공유하기도 쉽게 할 수 있다.

 

"물론 초기세팅에 손이 가겠지만.."

 

 

 

 

 

댓글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Total
Today
Yesterday
링크
TAG
more
«   2025/06   »
1 2 3 4 5 6 7
8 9 10 11 12 13 14
15 16 17 18 19 20 21
22 23 24 25 26 27 28
29 30
글 보관함