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|긱썸필가이드|
오늘은 네이버 검색 메인페이지 쇼핑검색광고에 광고 하기 방법을 알아보자.
1. 네이버 검색광고 가입 및 로그인
2. 새캠페인 > 쇼핑
3. 새광고그룹 > 쇼핑몰 선택
4. 위와같이 하고나서, 제품을 검색하면 된다.
그런데
** 이미 스토어팜을 운영하고 있거나, 혹은 네이버페이가 장착된 '자사몰'이 있어야한다. 그래야지만, 3번의 스샷처럼 선택화면이 나온다.
5. 새소재 > 제품 검색
6. 제품 추가하면,. 아래와 같이 네이버에서 검색하면 딱 나온다.
-변수 : 입찰가격 | 확장소재의 타당성 | 제품명 | 제품명의 탁울함 등.
제품의 구매수량 / 구매평 / 가격
7. 2016년 12월 30일 현재, 아직까지는 쇼핑검색광고 영역이
경쟁이 엄청 치열하지 않으므로, 짬을 내어 진입을 빨리 해야.
시장에서 유리한 위치를 선점할 수 있다.
///
네이버 검색의 특징은 '좋은품질의 데이터가 오랫동안 잘 노출,클릭,이슈'가 발생되기를 바라는 것이고, 오래 할수록 장땡이다.
시간 비용 모든 면에서 오랜 서비스에 혜택을 주는게 네이버의 특징이다.
'네이버검색광고' 카테고리의 다른 글
네이버 검색 페이지 크롤링과 네이버 검색광고 순위조사 - herokuapp, python (0) | 2017.01.05 |
---|---|
네이버 검색 광고 비용 - 대행사로 부터 페이백을 많이 받기 - (0) | 2017.01.04 |
네이버 광고 > 입찰가 설정 & 경쟁사 입찰가 과중화 전략 (0) | 2017.01.03 |
네이버 검색 파워링크의 아이콘(모티콘) 설정에 관하여 "네아로,NPAY(엔페이),톡톡,예약" (5) | 2017.01.02 |
댓글